김제덕, 넥슨 메이플스토리 ‘1호 앰배서더’로 발탁
]
넥슨 제공
넥슨이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앰배서더로 양궁 2관왕 김제덕 선수를 선정했다.
넥슨은 31일 보도자료를 내어 “메이플스토리를 오래 즐겨온 유저인 올림픽 양궁 2관왕 김제덕 선수를 메이플스토리의 첫 번째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메이플스토리 앰배서더는 사회 전반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메이플스토리 유저를 조명하고 게임의 선한 영향력을 널리 전파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앰배서더 활동의 일환으로 넥슨은 김제덕 선수를 모티브로 한 아이템을 제작해 오는 9월9일 게임 안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해당 아이템에서 발생하는 수익금 전액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메이플스토리 유저와 김제덕 선수의 이름으로 전달된다.
강원기 넥슨 메이플스토리 총괄 디렉터는 “올림픽에서 큰 감동을 선사한 김제덕 선수와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앰배서더와 다양한 방식으로 사회 곳곳에 게임의 긍정적인 영향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최민영 기자 mymy@hani.co.kr
‘메이플스토리’, 1호 앰배서더 양궁 김제덕 선수 선정
]
넥슨은 31이 자사의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올림픽 양궁 스타 김제덕 선수를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사진=넥슨 제공
‘메이플스토리’ 앰배서더는 사회 전반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메이플스토리’ 유저를 조명하고, 게임의 선한 영향력을 널리 전파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첫 번째 앰배서더로 올림픽 양궁 2관왕의 김제덕 선수가 참여했다. 지난 올림픽의 최연소 양궁 금메달리스트이자 시합 중 열정적인 모습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김제덕 선수는 실제로도 ‘메이플스토리’를 오랜 기간 즐겨왔다.
김제덕 선수의 앰배서더 활동 일환으로 넥슨은 컬래버레이션 코스튬 ‘양궁부 세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9월 9일 선보일 예정이며, 관련 판매 수익금 전액은 ‘메이플스토리’ 유저와 김제덕 선수의 이름으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메이플스토리’ 강원기 총괄 디렉터는 “올림픽에서 큰 감동을 선사한 김제덕 선수와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앰배서더와 다양한 방식으로 사회 곳곳에 게임의 긍정적인 영향을 전하겠다”고 밝혔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넥슨, 메이플스토리 앰배서더로 양궁 김제덕 선수 선정(IT/과학)-NSP통신
]
(사진 =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양궁 스타’ 김제덕 선수를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메이플스토리 앰배서더는 사회 전반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메이플스토리 유저를 조명하고, 게임의 선한 영향력을 널리 전파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첫 번째 앰배서더로는 올림픽 양궁 2관왕 김제덕 선수가 참여한다. 지난 올림픽의 최연소 양궁 금메달리스트이자 시합 중 열정적인 모습으로 스타덤에 오른 김제덕 선수는 실제 ‘메이플스토리’를 오래 즐겨온 유저이기도 하다.
앰배서더 활동의 일환으로 넥슨은 컬래버레이션 코스튬 ‘양궁부 세트’을 출시해 판매 수익금을 기부한다. 김제덕 선수를 모티브로 아이템을 제작해 9월 9일 게임 내 선보이고, 해당 수익금 전액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메이플스토리 유저와 김제덕 선수의 이름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양궁 국가대표 및 메이플스토리 유저로서 김제덕 선수의 이야기가 담긴 ‘메이플용사의 로그오프 라이프’ 본편 영상을 31일 공개했다.
메이플스토리 강원기 총괄 디렉터는 “올림픽에서 큰 감동을 선사한 김제덕 선수와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앰배서더와 다양한 방식으로 사회 곳곳에 게임의 긍정적인 영향을 전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